뜨개지식인

뒤로가기
제목

안뇽하세요

작성자 (ip:)

작성일 2020-01-17 10:45:40

조회 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지식답변이 도움 되셨나요~?
앞으로도 저희 청송뜨개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국 분양정보 안내---

1. 부산은 교통량에 있어서 연산 코오롱하늘채는 부산에서 손꼽을 만한 지역으로 재송역, 센텀역, 교육기관이 밀집되어있고연산 코오롱하늘채 에서는 시세차익을 기대해볼수 있다. 부산 연산 코오롱하늘채 모델하우스는 생활여건도 맞춰져있어 구도심지역인걸 감안할때부산 연산 코오롱하늘채 모델하우스 편리하게 이용할수있다. 부산 연산동 코오롱하늘채 모델하우스는 초등학교를 품고있고 벡스코,백화점,코스트코 등 다양한곳에서 쇼핑을 즐길수있는 곳으로 볼수있다. 또한부산 연산동 코오롱하늘채 모델하우스 에서의 향후 미래를 그려볼 수 있는 위치이다.

2. 7호선 역세권의 상도역 하이팰리스 초역세권 최대규모로 지하로 바로연결된 단지 내 상업시설을 보유한상도역 하이팰리스 는 상도역을 기준으로 주요업무지구 15분이내에 거리, 도보범위 내 초등학교2곳,중학교1곳으로 초등학교를 품고있다. 단지는 지하4층에서 지상35층으로 구성될예정이기 때문에동작 하이팰리스2차 시원한 뷰를 즐길수있다.

4. 국제신도시로 급부상한 평택 고덕 파라곤2차모델하우스 고덕신도시의 마지막 아파트 동양건설의명작,학군과 업무지구가 명확한만큼 교통편의 역시 확보되있는곳.평택 고덕 파라곤2차모델하우스로 방문예약 하셔서 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